미국을 비롯한 전세계가 헬리콥터에서 돈을 뿌려대고 금리를 사상 최저로 인하하면서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면서 관심이 늘어났지요.
저금리와 통화량 확대로 인해서 2014년부터 대한민국에서도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동산 가격도 덩덜아 상승을 했으며, 미분양으로 남아있었던 택지지구의 땅들도 팔려 나갔지요. 물론, 정부의 대규모 택지개발사업 중단과 정부의 부동산 정책도 부동산 관심을 높이는데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하지만요.
대한민국 그리고 평택시 안중에서도 평택시 소사벌을 비롯한 주변지역의 아파트에 투자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평택시에서 분양하는 아파트가 사람들로 넘쳐나고 있는데요.
이는, 실수요 보다는 프리미엄을 노리고 투자를 진행하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서재지구 00아파트에서 짭짤한 수익을 남겼던 분들과 분양권이 돈이 된다는 것을 간파했던 분들, 친구나 지인들이 돈을 벌었다는 속삭임에 안중의 아줌마.아저씨들이 평택을 비롯한 인근지역까지 투자에 동참하기 위해서 참여를 하고 있지요.
개인적으로 투자는 오직 본인의 판단과 결정에 따라서 이뤄지기에 뭐라 말할 수는 없지만 투자를 하기에 앞서 한번쯤 더 꼼꼼하게 따져보고 투자를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