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5일 일요일
2018 소비자 선정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평택시 슈퍼오닝” 3년 연속 대상수상 영예
2018 소비자 선정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평택시 슈퍼오닝” 3년 연속 대상수상 영예 - 소비자 리처치 및 서류심사 거쳐 최종 선정
담당부서 : 농업정책과
담당자 :김영채 (☎031-8024-3631)
보도일시 : 2018.7.12
평택시(시장 정장선) 슈퍼오닝은
12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일경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전통 있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소
비자가 선정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슈퍼오닝은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로서
2006년 평택시가 조례를 제정하여 농업인,
농협, 평택시가 함께 일구어 낸 명품 브랜드이다.
2016·2017·2018년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것은
평택시에서 그동안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품질관리를 통해서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하여
국내 마케팅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통해 소
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추진한 결과다.
또한, 슈퍼오닝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공중파 방송 및 대도시의 전광판뿐만 아니라
역사, 버스광고 등 대중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있으며 각종 박람회 참여,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등 마케팅도 꾸준하게
추진하고 있다.
슈퍼오닝 브랜드 인지도 향상으로
평택 농산물의 가치 상승을 이끌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슈퍼오닝은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았고
GAP 인증시설에서 출하되는 안전하고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우수한 농산물이며,
시장이 보증하는 브랜드로서 세계적으로
수출되는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