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 “국토부 2013년 추경 3,079억
쓰지 못했다” 보도 관련
- ’13년 추경사업의 집행률 55.7%는 사실이 아님
부서:재정담당관 등록일:2015-07-09 20:59
한편, 금년도 추경은 ’13년과는 달리,
또한, ’15년 추경안에 포함된
< 보도내용 (머니투데이, 7.9자 인터넷판) >
쓰지 못했다” 보도 관련
- ’13년 추경사업의 집행률 55.7%는 사실이 아님
부서:재정담당관 등록일:2015-07-09 20:59
’13년 추경사업의 ’13년말 기준
집행률은 55.7%가 아닌 90.8%임
* 집행률 = 집행액 30,521억원 / (본예산
26,650억원 + 추경 6,950억원)
한편, 금년도 추경은 ’13년과는 달리,
고속도로·일반철도 등 지역간 기간교통망 사업*을
대상으로 집행가능성을 고려하여 편성하였음
* 도로(3,996억원) : 10개 고속도로(2,496억원),
2개 민자도로(1,500억원)
또한, ’15년 추경안에 포함된
함양∼울산 고속도로, 성산∼담양 고속도로,
포항∼삼척 철도건설, 부산∼마산 복선전철 사업이
올해 완공이 불가능하다는 것도 사실이 아님
성산∼담양 고속도로는 금년 완공예정이며,
성산∼담양 고속도로는 금년 완공예정이며,
함양∼울산 고속도로(’20년 완공예정) 등의
사업*은 금년도 완공예정 사업이 아닌
계속사업으로 적기개통에 차질이 없도록
필요한 소요를 반영한 것임
* 포항∼삼척 철도건설(’20년 완공예정),
부전∼마산 복선전철(’20년 완공예정)
< 보도내용 (머니투데이, 7.9자 인터넷판) >
국토부. 2013년 추경 3,079억 쓰지도 못했다.
- ’13년 추경사업 집행률 55.7%,
함양∼울산 고속도로 등 올해 완공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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