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4일 월요일

서철모 화성시장, 코로나19 행정안내센터 현장점검

서철모 화성시장, 

코로나19 행정안내센터 현장점검 

○ 2월 14일부터 코로나19 행정안내센터, 

   100명으로 증원 운영 개시 

○ 재택치료자에 생필품 키트 지원 중단... 

   확진자에게 현금 지원 

○ 서 시장, 동탄출장소에 설치된 

   센터 현장방문 및 점검 


     화성시            등록일   2022-02-14



서철모 화성시장이 2월 14일, 

‘코로나19 행정안내센터’의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2월 14일, 동탄출장소 내 설치된 

코로나19 행정안내센터는 

정부의 방역대책에 개편에 발맞춰 

재택치료자 지원과 일반 관리군 및 

시민 대상 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코로나19 전담 콜센터이다. 





특히 기존에 5명이었던

콜센터 인력을 100명으로 증원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전화번호는 031-5189-1200이며, 

주야간 및 휴일 여부 관계없이 24시간 

▲재택치료자 비대면 진료 방법 및 행동요령 

▲코로나19 확진자 및 

확진자 동거가족 관리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서 시장은 센터를 둘러보고 

“통화 연결이 되지 않거나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빠른 시간 내 콜백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해야 할 것”이라며, 

“시민들이 시와 함께 코

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정부의 오미크론 방역 대책에 따라 

10일부터 자가 격리자 생필품 키트 지원을 중단하고, 

재택치료자에 한해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한 

현금을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