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시장 빅 바이어
도내 中企 제품에 감탄!
○ 중기센터-화성상의-화성시,
24일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개최
○ 도내 200여개사 참가해
○ 도내 200여개사 참가해
총356건의 상담과 6,343만불의
상담실적
거둬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와
공동으로 24일(화)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해
총
356건의
상담과
6천3백만불의
상담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총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4일(화)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총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상담회는 중기센터가 운영하는
해외사무소인
경기비즈니스센터(이하
GBC)를
통해 미국,
카자흐스탄,
중국,
동남아
등 6개국
50여명의
해외바이어가
참가했으며,
화성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비롯한
도내 중소기업 200여개사가
참가해
1대1
비즈니즈
상담을 가졌다.
특히
이번 상담회에는 연간 수입액이
천만
불이 넘는 대형 바이어 10여개사가
참석해
그 어느 때보다도 상담 열기가
뜨거웠으며,
향
후 기업의 실질적 수출
계약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이온
칫솔 제조업체인 화성시 소재
㈜덴탈케어는
중국 J사와
상담을 진행해
45만불의
상담 실적을 거뒀으며,
구체적인
계약 진행을 위해 공장 방문 및
추가
미팅을 진행키로 했다.
또
샤워기
제조업체인 화성시 소재
동양이엔지는
아프리카 지역에 사워용품을
수출하고
있는 인도의 N사에게
가격대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바이어가 수도꼭지와 샤워헤드에
관심이
많아 샘플을 직접보기 위해
상담
후 직접 공장을 방문했다.
말레이시아
무역회사인 PROMAC
Marketing의
브라이언
창 바이어 는 “평소
GBC를
통해
우수한
한국 기업과 교감을 가졌고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가 크기 때문에
이번
상담회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구매를 하는데
오늘
만난 한국 제품은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
앞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덴탈케어의
최정균 과장은
“중소기업은
비용이나
홍보의 어려움으로
해외
시장진출이 어려운데 이런 상담회를
통해
직접 바이어를 만나고,
또
공장까지
초대해
자사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유익한
기회였다”며,
“오늘
상담을 진행한
바이어들과
추가 미팅을 통해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마케팅지원팀(031-259-6145)
혹은
화상상공회의소
수출지원팀(031-350-7950)
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24일(화)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총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양은혜 031-259-6145
문의(담당부서)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연락처 : 031-259-6050
입력일 : 2014-06-24 오후 4: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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