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도민안방, 9월말까지만
운영
○ 경기도 조직개편에 따라
찾아가는 도민안방 9월 30일로
서비스 종료
○ 4년간 1,279개소 방문.
○ 4년간 1,279개소 방문.
50만 8천여 건
민원해결
경기도의
찾아가는 민원행정 서비스인
‘찾아가는
도민안방’이
9월
3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했다.
경기도는
10월
2일부터
실시되는
새로운
조직개편안에 따라 ‘찾아가는
도민안방’서비스를
9월까지만
운영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찾아가는
도민안방은 2010년
8월부터
2014년
9월말까지
도내 21개
시·군
1,279개소를
방문하며
약 50만
8천여
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도민안방은 생활민원 1만
2천여
건,
복지
1만
7천여
건,
일자리
1만
7천여
건,
도시주택
1만
4천여
건,
2,800여명의
취업알선과
1,100여명의
복지지원을
실시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찾아가는 도민안방은
행정사각지대에
있는 농어촌,
도서벽지
221개소를
방문하며 2만
1천
건의 민원을
해결했으며,
1,100여명의
고혈압
당뇨병
의심자를
병원과 지역
보건소를
통해
치료받게
하는 등 벽지지역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러한
공로로 2011년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
대통령표창,
2013년
고객행복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찾아가는
도민안방은
서비스를
종료하지만 365
언제나
민원실
,
경기도콜센터,
경기도
홈페이지 등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찾아가는 도민안방의
명맥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며
“매주
금요일
‘도지사
좀 만납시다’를
통해 도민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 031-8008-3606
입력일 : 2014-09-29 오후 8: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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