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코로나19 민생안정대책 대응
콜센터 긴급 개시
담당부서-정보통신과
담 당 자-최정욱 (☎031-8024-2435)
보도일시 : 2020. 4. 13.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코로나19 민생안정대책 대응을 위해
콜센터 서비스를 일정보다 1개월 앞당겨
4월 13일 긴급 개시했다.
시는 재난기본소득 지급과 관련하여
시민들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하기 위해
관련 정책을 상담원들에게
발빠르게 교육한 후 현장에 배치하여
4월 13일부터 안내하고 있다.
재난기본소득 지급 등 관련 문의는
평택시 코로나19 민생안정대책
콜센터(031-8024-4919)로 연락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 “콜센터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시의 지원정책을 정확하게 안내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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