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6일 목요일

평택시,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

평택시,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
-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국민행복민원실 인증 현판식 가져 
- 2년 연속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에 이은 겹경사
- 정 시장,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할 것”

담당부서 : 민원토지과
담당자 : 임미경 (☎031-8024-2864)
보도일시 : 2019.12.24



평택시가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12월 24일
정장선 평택시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종합민원실 현관에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행복민원실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매년 각 기관 민원실에서 민원인이 경험하는
내․외부 공간 등 환경분야와
민원 서비스 분야 평가를 통해
우수민원실을 선정하는 제도다.

서면심사, 현지검증, 암행평가 등
엄정한 평가를 통해
총 평가점수 85점 이상 시 선정되며,
평택시는 전국 563개 대상 기관
중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과 함께
13개 우수기관으로도 선정,
정안전부장관상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는 국민행복민원실 선정을 위해 우
수기관 벤치마킹, 민원대 높이 낮추기와 같은
민원실 환경 개선을 추진하는 등 노력해왔으며,
이번 선정으로 2022년 12월까지
3년간 국민행복민원실로 인정받게 된다.

정장선 시장은
“2년 연속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에 이어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민원실이 평택시청을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이번 선정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친절한
서비스로 국민행복민원실 인증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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