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원 선정 민원처리 우수기관
수상
○ 경기도가 전국 공공기관 대상
감사원 평가에서 민원처리 우수기관으로 선정
○ 고충민원 적극 처리로
○ 고충민원 적극 처리로
민원만족도 제고, 제도개선 등
공익증진 기여 공로
인정
경기도가
감사원이 실시하는
전국
공공기관 대상 평가에서
2013년
민원처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23일
감사패와 포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경기도
조사담당관실은
올해
고충민원
발생의 사전예방을
위해
수원시
등 17개
시.군
민원담당공무원
4,560명
대상 고충민원 처리요령 교육 실시,
주민생활과
직결된
인・허가민원
처리실태
감찰
등 행정
편의주의적인 요소나
불합리한
제도
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같은
노력으로 도는 올해 1,217건의
고충민원을
처리 했으며 행정처리
과정에서
민원인에게
피해를
주는 등 주요사안에
대하여는
도에서
직접 처리하고 민원이
완결
될 때까지 지속
관리하고 있다.
전본희
경기도 감사관은 “공직자
부조리와
부패행위
신고창구를 활성화하고, 민원발생
취약분야에
대한 특정감사 등을 통해 도민의
애로와
고충민원
해결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연락처
》
구
분
|
성
명
|
사무실
번호
|
담당과장
|
류흥수
|
8008-2995
|
담당팀장
|
박원철
|
8008-4504
|
담
당 자
|
박종구
|
8008-2945
|
문의(담당부서) : 조사담당관실 조사2팀 / 031-8008-2945
입력일 : 2013-12-23 오후 12:3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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