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이용 불편민원 처리 빨라진다.
- SNS를 통한 신속한 민원처리
위해 실무자 교육실시
○ 경기도는 4.28~4.29, 2일간
○ 경기도는 4.28~4.29, 2일간
SNS(Social Network Service) : 활용능력
향상 교육 실시
○ SNS를 통한 소통체계구축을 통해
○ SNS를 통한 소통체계구축을 통해
신속한 민원처리
○ 트위터,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 트위터,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등 SNS 운용
○ SNS를 통한 경기버스
○ SNS를 통한 경기버스
이미지 제고 및 만족도 향상개대
경기도는 4.28~4.29, 2일간
경기도 인재개발원 정보화 교육장에서
도내 31개시‧군 버스담당자,
버스운송사업조합 및 운수업체
담당자 등 80명을 대상으로
SNS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SNS를 활용해 매년 증가하는
버스이용 불편 민원의 신속한 해결과
대중교통 정보 제공 등 도민, 행정기관,
버스업체와의 원활한 소통체계 구축을
위해 시.군 및 버스관련 유관기관의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현재 경기도가 운영하는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민원처리 시스템은 다양한 정보제공과
신속한 민원 처리로 도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시.군
및 버스업체 등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도민들과의 교감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한 것이다.
경기도는 앞으로도 道, 시.군,
버스조합 등 유관기관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SNS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교육을 정례화하고, 교육프로그램을
다양화하여 버스관련 기관 간의 완벽한
소통체계를 구축 , 버스이용 불편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민원처리 만족도를
높여 G-버스 이미지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홍귀선 대중교통과장은 SNS를 통해
접수되는 민원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을
감안해 SNS 민원처리 소통시스템을 더욱
보완하고, 활성화해 민원처리는 물론,
도정홍보와 버스정보 전달 창구로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연락처 》
구 분
|
성 명
|
사무실 번호
|
비 고
|
담당과장
|
홍 귀 선
|
8030-3770
| |
담당팀장
|
이 용 린
|
8030-3771
| |
담 당 자
|
김 정 주
|
8030-3772
|
문의(담당부서) : 대중교통과
연락처 : 031-8030-3772
입력일 : 2014-04-27 오후 3:2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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