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20콜센터 상담사 치유프로그램
‘템플스테이’실시
○ 감정노동자인 상담사의
정신건강 치유프로그램
‘템플스테이’실시
○ 오는 23일, 29일 경기도콜센터 상담사 65명 대상
○ 오는 23일, 29일 경기도콜센터 상담사 65명 대상
경기도가
악성민원 전화로
감정적
피로를 느끼는 120콜센터
상담사의
정신
건강관리와
직무스트레스 치유 프로그램으로
‘템플스테이’를
운영한다.
21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오는 23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화성시 소재
용주사에서
경기도콜센터
상담사 65명을
대상으로
템플스테이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템플스테이는 사찰예절,
숲속의
명상,
스님과의
대화,
다도체험
등 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에는
웃음치료,
아로마테라피
등을 주제로
상담사
힐링캠프를
열어 호응을 얻은바 있다.
한편,
도는
콜 서비스 품질 확보와 상담사의
장기근속을
유도하는 한편,
악성민원
전화로
받는
상담사의 스트레스 관리를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국가공인
안마자격증을
보유한 시각장애인
핼스키퍼를
채용하여 스포츠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산소발생기 설치,
시화
액자들로
새롭게
휴게실 인테리어를 하는 등 쾌적한
근무환경도
조성했다.
경기도콜센터는
관계자는 “상담사의
스트레스
치유와
재중전은 보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민원상담으로
도민과의 소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연락처
》
구
분
|
성
명
|
사무실
번호
|
핸드폰
번호
|
담당과장
|
이세정
|
3660
|
010-7383-6369
|
담당팀장
|
유태형
|
3020
|
010-5109-2820
|
담
당 자
|
김도양
|
5216
|
010-5457-6251
|
입력일 : 2013-10-21 오전 7:30: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