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1일 화요일

평택시, 코로나19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전화기반 출입관리 ‘안심콜’ 지원

평택시, 

코로나19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전화기반 출입관리 ‘안심콜’ 지원


보도일시-2022. 1. 11. 배포 즉시

담당부서-정보통신과

담 당 자-전현아 (031-8024-2440)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오는 1월 12일부터 

관내 개인사업자 27,000여개 업소에 대해 

코로나19 출입자 명부 관리를 위한 

안심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는 변이바이러스의 확산 및

접촉자에 대한 추적・관리의 중요성 증대, 

정부의 수기명부 작성 제한, 

방역패스 정책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방역 부담이 증가한 소상공인 등에 대해 안

심콜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시에서 지원하는 안심콜 번호는 

「평택시누리집(https://www.pyeongtaek.go.kr)」

에서 직접 온라인 신청하거나 

「평택시 민원상담콜센터(031-8024-500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접수 즉시 안심콜 번호가 발급되므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민원상담콜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감염 예방을 위해 

사업주 및 시민들도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성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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