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3일 수요일

평택(동부) 석정근린공원[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결정(변경) 및 지형도면 고시

평택(동부) 석정근린공원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결정(변경) 및 

지형도면 고시


[참고]

평택시, 석정근린공원 2022년 상반기 착공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09/2022.html


평택시, 석정(장당)근린공원 조성 순항, 

- 평택석정파크드림(주), 

보상비 80%인 484억 납부 완료는

https://nacodeone.blogspot.com/2020/02/80-484.html

 

1. 평택시 이충동 산82-1번지 일원에 

추진 중인 석정근린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위한 

평택(동부)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결정(변경)에 대하여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30조 제2항에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결정(변경)하고,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2항에 따라 지형도면 승인하며 

같은 법 제32조 제4항 및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8조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지형도면을 고시합니다.


2. 관계도서는 

평택시청(도시계획과)에 비치하고 

일반인에게 보이고 있습니다.


2021. 11. 03.  

평  택  시  장





평택 화양지구 너른뜰 체육공원 공원조성계획(최초) 결정(안) 주민 의견청취 공고

평택 화양지구 너른뜰 체육공원 

공원조성계획(최초) 결정(안) 

주민 의견청취 공고


평택 화양지구 도시개발 사업지구 내 

체육공원 공원조성계획(최초) 결정(안)에 대하여 

「도시공원 및 녹지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의2

(공원조성계획의 결정),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2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2조의 규정에 따라 

주민의견을 청취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으시면 공람기간 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11.  3.

평  택  시  장







화성시, 동탄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배드민턴장과 화성종합경기타운 2층 실내체육관에 설치.운영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10월 31일 종료

화성시, 동탄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 배드민턴장과 

화성종합경기타운 2층 실내체육관에 

설치.운영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2021년 10월 31일 종료


     화성시      등록일   2021-1029



화성시가 지난 4월부터 

동탄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배드민턴장과 

화성종합경기타운 2층 실내체육관에 

설치·운영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오는 10월 31일 종료한다고 밝혔다. 



화성시 예방접종센터를 통해 

10월 27일 기준으로 101,158명의 시민들이 

1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2차 접종 완료자는 84,152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시는 예방접종센터 운영 종료에 따른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1월 예약자(2차 접종)를 

보건소로 이관해 접종하고 

12~17세 청소년과 임신부, 

추가 접종자에 대해서는 

관내 민간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화성시는 그동안 관내 2곳에 

대규모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운영하며 

시민들과 관내 외국인들의 

백신접종률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그 결과 화성시의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은 

접종대상자 700,971명 대비 91.2%로 나타났으며 

등록 및 미등록 외국인 접종자수는 

39,249명에 이른다. 


김연희 화성시 보건소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가 문을 닫지만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보건소와 

민간 위탁의료기관을 통해 

반드시 백신접종을 받아야한다“며 

”안전한 백신 관리와 오접종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화성시장, “경부고속도로 직선화 사업, 2023년 6월 완공 한 치도 물러설 수 없어”

서철모 화성시장, 

“경부고속도로 직선화 사업, 

2023년 6월 완공 한 치도 물러설 수 없어”

○ 10월 29일, 경부고속도로 직선화(지하화)사업

   지연 대책 마련 TF팀 가동 

○ 지하화 구간 먼저 개통, 

   남북측 방음터널은 후속 추진 요구 


      화성시       등록일    2021-10-31


[참고]

서철모 화성시장, 

‘오산~용인 고속도로 화성시 구간 

지하화’ 청와대에 건의는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10/blog-post_20.html


화성시-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지역위원회, 

2021년 4분기 당정협의회 개최는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10/2021-4_27.html



화성시와 화성을 지역위원회(이원욱 국회의원)가 

경부고속도로 직선화(지하화)사업 

지연 대책마련을 위한 T/F팀을 구성하고 

10월 29일 동탄출장소에서 

첫 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12월 착공한 

경부고속도로 직선화 사업은 

당초 2023년 6월 완료돼 

동서 간 상부연결도로 

6개소가 2023년 12월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이었으나, 

소음대책 마련에 대한 한국도로공사와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안일한 대응으로 

지난 9월 또다시 사업 연장이 예고되면서 

시민들의 불만이 최고치에 달한 상태이다.


이에 서철모 화성시장과 

이원욱 국회의원, 김태형·박세원 도의원, 

배정수·신미숙 시의원 등은 

LH 동탄사업본부장, 

한국도로공사 건설처장·

수도권건설사업단장이 

참석한 자리에서 반복되는 

사업 지연 경위를 추궁하고, 

2023년 6월 완공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 


서 시장과 이 의원은 공사 지연에 따라 

시민들이 소음 피해는 물론 

심각한 교통체증 피해를 호소하고 있어 

더 이상의 사업 지연은 불가하다고 

못을 박았다. 


또한 한국도로공사와 

LH가 소음기준치 적용문제로 

책임을 미루며 공사를 지연시키고 

있는 점을 강하게 질타하며, 

시민 피해 최소화를 위해 지하화 구간을 

우선 시행해 조속히 개통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남북측 방음터널은 

본 사업과 별개로 추진하고, 

동서간 연결도로 우선 개통을 위한 

별도의 방안 마련도 요구했다. 


서철모 시장은 “고속도로를 사이에 두고 

하나의 도시인 동탄 1, 2신도시가 

단절된 데다 상습 정체로 시민들의 불편이 

한계치를 넘은 상황”이라며, 

“대책 마련을 위해 예상되는 추가 비용은 

최초 입주 시부터 지속된 시민불편을 

경제적 가치로 환산한 것에 

비할 바 못 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부고속도로는 

동탄 1, 2신도시를 가로질러 

두 지역의 단절과 상습 정체가 지속되고 있으며, 

10개의 동서 간 연결도로는 

4개의 지하차도만 개통, 

6개소의 상부 연결도로는 미개통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