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7일 일요일

2022년 경기도 예산안 편성방향 및 특별회계 예산편성안

2022년 경기도 예산안 편성방향 및 

특별회계 예산편성안


     경기도       등록일   2021-11-01


[참고]

경기도, 2022년 재정운용 

기본방향 및 특징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11/2022_7.html














경기도, 2022년 재정운용 기본방향 및 특징

경기도, 2022년 재정운용 기본방향 및 특징


     경기도       등록일   2021-11-01


[참고]

경기도, 2022년 예산안 

분야별 주요사업 편성내역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11/2022.html















경기도, 2022년 예산안 분야별 주요사업 편성내역

경기도, 2022년 예산안 

분야별 주요사업 편성내역


     경기도       등록일   2021-11-01


[참고]

경기도, 2021년 4회 추가경정 예산안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11/2021-4.html

















경기도, 2021년 4회 추가경정 예산안

경기도, 2021년 4회 추가경정 예산안 


     경기도       등록일   2021-11-01


[참고]

경기도, 2021년 8월 20일 

37조 5,025억 원 규모 

제3회 추경예산안 도의회 제출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08/2021-8-20-37-5025-3.html 


(기자회견) 경기도 

2021년 제2회 2조 865억 원 규모 

추경편성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04/2021-2-2-865.html 


2021년 경기도 예산, 

경기도, 2021년 예산 ‘역대최대’ 

28조 7,925억원 편성은

https://nacodeone.blogspot.com/2020/11/2021-2021-28-7925.html 









현대.기아, 볼보, 맥라렌, 플레타, 허스크바나 결함시정(리콜) 실시[총 6개사 327,598대]

현대.기아, 볼보, 맥라렌, 플레타, 

허스크바나 결함시정(리콜) 실시

[총 6개사 327,598대]


담당부서 : 자동차정책과

등록일 : 2021-10-28 06:00


[참고]

현대·기아, 한국지엠, 르노삼성, 

벤츠, 토요타, 비엠더블유, 

스포츠모터 결함시정(리콜) 실시

[총 8개사 714,720대]는

https://nacodeone.blogspot.com/2021/05/8-714720.html



□ 국토교통부(장관 노형욱)는 

현대자동차㈜, 기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기흥인터내셔널(유), 명원아이앤씨㈜, 

허스크바나모터싸이클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총 20개 차종 327,598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2021년~2040년) 확정

향후 20년 대도시권 광역교통의 청사진 마련

-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2021~2040) 확정


담당부서 : 광역교통정책과,

광역교통요금과,광역시설운영과,

광역버스과,간선급행버스체계과

등록일 : 2021-10-27 11:00


[참고]

대도시권 광역교통망 개선을 위한 

로드맵 수립 본격 착수는

https://nacodeone.blogspot.com/2019/05/blog-post_98.html


□ 국토교통부(장관 노형욱)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위원장 백승근)는 

향후 20년간 광역교통의 목표와 

추진전략을 제시하는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2021~2040)」을 마련하여, 

‘국가교통위원회’ 심의를 거쳐 

2021년 10월28일 최종 확정하였다고 

밝혔다.


ㅇ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2021~2040)」은 「대도시권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수립하는 

20년 단위 법정계획으로서, 

전문기관(교통연구원) 연구용역 및 공청회 등 

의견수렴 과정을 거쳐 마련되었다.


□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2021~2040)」은 ‘여유로운 일상과 

권역의 상생발전을 이끄는 광역교통’이라는

비전을 토대로 

향후 교통수요에 대한 전망과 

미래 메가트렌드를 고려한 

4가지 추진전략 및 과제를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