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월요일

버스이용 불편민원 처리 빨라진다.


버스이용 불편민원 처리 빨라진다. 

- SNS를 통한 신속한 민원처리
  위해 실무자 교육실시

○ 경기도는 4.28~4.29, 2일간
    SNS(Social Network Service) : 활용능력
    향상 교육 실시
○ SNS를 통한 소통체계구축을 통해
    신속한 민원처리
○ 트위터,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등 SNS 운용
○ SNS를 통한 경기버스
    이미지 제고 및 만족도 향상개대


경기도는 4.28~4.29, 2일간
경기도 인재개발원 정보화 교육장에서
도내 31군 버스담당자,
버스운송사업조합 및 운수업체
담당자 등 80명을 대상으로
SNS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SNS를 활용해 매년 증가하는
버스이용 불편 민원의 신속한 해결과
대중교통 정보 제공 등 도민, 행정기관,
버스업체와의 원활한 소통체계 구축을
위해 .군 및 버스관련 유관기관의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현재 경기도가 운영하는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민원처리 시스템은 다양한 정보제공과
신속한 민원 처리로 도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시.
및 버스업체 등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도민들과의 교감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한 것이다.
경기도는 앞으로도 , .,
버스조합 등 유관기관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SNS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교육을 정례화하고, 교육프로그램을
다양화하여 버스관련 기관 간의 완벽한
소통체계를 구축 , 버스이용 불편민원사항
신속하게 처리하고, 민원처리 만족도를
높여 G-버스 이미지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홍귀선 대중교통과장은 SNS를 통해
접수되는 민원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을
감안해 SNS 민원처리 소통시스템을 더욱
보완하고, 활성화해 민원처리는 물론,
도정홍보와 버스정보 전달 창구로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구 분
성 명
사무실 번호
비 고
담당과장
홍 귀 선
8030-3770
 
담당팀장
이 용 린
8030-3771
 
담 당 자
김 정 주
8030-3772
 


문의(담당부서) : 대중교통과
연락처 : 031-8030-3772
입력일 : 2014-04-27 오후 3:2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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