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8일 목요일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 오전에 연임식 오후엔 현장으로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오전에 연임식 오후엔 현장으로
- 동절기 현장 근무자 격려, 고객 소리 청취


              평택도시공사            등록일   2017-12-07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이 12월 3일부터
1년간 연임에 들어갔다.





이 사장이 2014년 12월 취임한 이래로
평택도시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전국단위
공기업평가에서 1, 2위로 평가받았다.

또한 ‘시민들로부터 박수 받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사업, 고객친화, 청렴윤리, 가치, 조직혁신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브라보 경영’을 도입하였고,
그 결과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하였고, 흑자경영을
지속 달성하였다.
뿐만아니라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MK택시 서비스 매뉴얼 도입하였고,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위하여 지역사회
봉사단을 창설했다.
직원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서도 일대일 면담을
실시하는 등 소통 지향의 문화를 정착시켰다.

이연흥 사장의 연임은 이러한 경영실적과
소통문화 개선 성과 등을 인정받은 결과로 알려졌다.

지난 3년간 평택도시공사를 이끌어온 이연흥 사장은
국가청렴위원회 인사혁신기획관과 국민권익위원회
정책기획관, 고충처리국장 등 40년간의 공직생활을 거친
혁신·소통전문가로서 정책, 공공조직 관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공사의 체질개선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매주 현장을 방문하는 ‘현장소통형’
기관장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연임식이 있었던
12월 4일(월)에도 오전에 연임식을 마치고,
오후에는 황해경제자유구역, 공영주차장,
교통약자 콜택시 등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근로자를 격려하고 시설이용 고객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연흥 사장은 “중요 시기에 다시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지난 3년간
평택도시공사 사장으로 추진해온 것처럼
고객이 원하는 바를 청취하고 피드백하여,
평택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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