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2018년 평택시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평택시,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담당부서 : 민원토지과
담당자 :정명순 (☎031-8024-2860)
보도일시 : 2018.11.29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7, 28일 이틀간 남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민원담당공무원 300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및 민원응대 요령 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을
먼저 이해하고 민원인을 응대하는 요령에 대해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2시간 동안
집중 교육을 실시해 민원담당자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켰다.


특히, 일반적인 대응이 어려운 악성민원 등
특이민원에 대한 다양한 대처방법 등을 설명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사례중심을 통한 강의로
항상 역지사지의 자세로 민원인을 맞이하여
신뢰할 수 있는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재 다짐의 계기가 됐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원담당자의 친절도 향상을 위해
민원응대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직원의 친절교육 및 민원접점 부서의
현장코칭을 진행해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