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5일 토요일

제16회 평택가요제가 안중 현화공원(늘푸른아파트 옆)에서 진행되고 있네요.

안중 현화공원(늘푸른 아파트 옆)에서
제16회 평택가요제를 하고 있었서
다녀 왔습니다.

많은 분들은 아닌 것 같고,
상당수의 분들이 가요제를 즐기고 계시더군요.
안중이기에 많이 모였다고 해야 하나요.

평택가요제가 16회면 꽤 오랬동안 진행되었다는
이야기로 앞으로는 더 활성화해서 아주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합니다.



평택 가요제가 열리는 안중 현화공원 주변
제16회 평택가요제를 알림
 제16회 평택가요제가 열리고 있는 안중 현화공원
 평택 가요제가 열리는 안중 현화공원
 평택 가요제가 열리는 안중 현화공원
 평택 가요제가 열리는 안중 현화공원
 평택 가요제가 열리는 안중 현화공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