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청북한양수자인이 여려분들을 맞을 준비를 끝내가고 있네요.


청북지구에 건설될 한양수자인아파트가
되돌릴 수 없는 공사가 시작되었고요.

한양수자인아파트의 모델하우스도
여려분들을 맞을 준비를 끝내가고 있네요.

이제부터 남아있는 것은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가
얼마나 관심을 크게 받아서
얼마나 빨리 분양이완료되느냐와
중단할 수 없는 아파트 완공만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공사가 시작된다는 것은
되돌릴 수 없다는 뜻이기에 청북지구
한양秀自人아파트는 여려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할 것입니다.


[참고]
청북지구에 건설될 한양수자인아파트는
718세대가 모조리 34평형입니다.




청북지구한양수자인아파트모델하우스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모델하우스
마무리중인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튼 모델하우스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 옆 한내들퍼스트뷰
청북한양수자인아파트 주변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청북지구 한양수자인아파트는 공사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