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물론, 차체가 커서 기름이 많이 소요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과
더하여서, chrysler emblem이 Honda나 Lexus, mercedes-benz 처럼
간결한 맛이 없다는 것이 마음에 안들지만요.
우리동네에서도 chrysler 차량을 자주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아마도, 앞으로는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요.
크라이슬러 짚 그랜드체로키, 다코타 등 4차종 리콜
- 동력분배장치, 차동장치, 연료장치에서 결함 발견
국토교통부는 크라이슬러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짚 그랜드체로키, 짚 커맨더, 다코타, 짚 컴패스 승용자동차 등4차종에서 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 한다고 밝혔다.
2004년 7월 14일에서 2010년 4월 26일 사이에 제작된짚 그랜드 체로키와 짚 커맨더 4륜구동 승용자동차 1,724대에서동력분배장치의 전자제어 시스템결함으로,
정차상태에서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게 동력분배장치의위치가 중립으로 이동하여 차량이 움직일 수 있는 결함 발견
* 동력분배장치 : 4륜구동차량에서 엔진의 동력을 모든차축과 바퀴에 전달하는 장치
2009년 7월 1일에서 2009년 11월 30일 사이에 제작된 다코타화물자동차 27대에서 차동장치* 결함으로 엔진의 힘이 바퀴로전달되지 않아 주행이 되지 않을 수 있는 결함 발견
* 차동장치 : 좌, 우 어느 한쪽 바퀴가 공회전 하지 않도록 제어하여미끄러운 길 등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설치된 장치
2011년 10월 18일에서 2012년 5월 7일 사이에 제작된짚 컴패스 승용자동차 92대에서 연료탱크 내 연료호스의 불량으로연료가 엔진에 공급되지 않아 주행 중 시동이 꺼질 수 있는결함 발견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3년 8월 16일부터 크라이슬러코리아(주)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해당 자동차 확인 후 개선된 프로그램업그레이드, 차동장치 점검・정비 또는 개선된 연료호스 교환)를받을 수 있다.
리콜 전에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에는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수입사인 크라이슬러코리아(주)에서는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크라이슬러코리아(주) (02-2112-2666)에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시정대상 자동차
차명제작년월일대상대수비고짚 그랜드체로키`04.7.14 ~ `10.4.261,429동력분배장치 결함짚 커맨더`06.1.26 ~ `08.9.11295다코타`09.7.1 ~ `09.11.3027차동장치 결함짚 컴패스`11.10.18 ~ `12.5.792연료장치 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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