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3일 화요일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의 궁금한 것은 지금은 제가 알고 있는 것이 많지 않기에 아래 (가칭)분양사무실로 문의해 보세요.


왕왕 청북지구 2번째 건설될 한내들아파트에 대해서 
문의를 해오시고 있는데 지금은 제가 아는 것이 
없다 할 것입니다.

즉, 지금 제가 알고 있는 것은
386세대를 건설한 다는 것과,
분양가액이 여타 청북지구 아파트들과 
비슷할 것이라는 것, 정도 밖에 알지 못하기에 
청북지구 2번째 한내들아파트에
대한 것은 궁금한 것은 (가칭)분양사무실로 
문의해 보세요.
전화번호가 안보인다는 분들을 위해서 
1688-4008이네요.


참고로 제가 확실하게 알게 되었을 때 
문의를 해 주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공사중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공사중
 청북2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공사중
 청북2차 한내들아파트가 들어설 곳
 청북2차 한내들아파트 모델하우스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가 건설될 곳
 청북지구 2차 한내들아파트가 건설될 곳
 청북2차 한내들아파트가 건설될 곳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