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4일 화요일

신흥시장 빅 바이어 도내 中企 제품에 감탄!


신흥시장 빅 바이어
도내 中企 제품에 감탄!

○ 중기센터-화성상의-화성시,
    24일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개최
○ 도내 200여개사 참가해
    총356건의 상담과 6,343만불의
    상담실적 거둬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와 공동으로 24()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해
356건의 상담과 63백만불의
상담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24()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4(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총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상담회는 중기센터가 운영하는
해외사무소인 경기비즈니스센터(이하
GBC)를 통해 미국, 카자흐스탄, 중국,
동남아 등 6개국 50여명의 해외바이어가
참가했으며, 화성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비롯한 도내 중소기업 200여개사가
참가해 11 비즈니즈 상담을 가졌다.
특히 이번 상담회에는 연간 수입액이
천만 불이 넘는 대형 바이어 10여개사가
참석해 그 어느 때보다도 상담 열기가
뜨거웠으며, 향 후 기업의 실질적 수출
계약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이온 칫솔 제조업체인 화성시 소재
덴탈케어는 중국 J사와 상담을 진행해
45만불의 상담 실적을 거뒀으며,
구체적인 계약 진행을 위해 공장 방문 및
추가 미팅을 진행키로 했다.
샤워기 제조업체인 화성시 소재
동양이엔지는 아프리카 지역에 사워용품을
수출하고 있는 인도의 N사에게 가격대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바이어가 수도꼭지와 샤워헤드에
관심이 많아 샘플을 직접보기 위해
상담 후 직접 공장을 방문했다.
말레이시아 무역회사인 PROMAC Marketing
브라이언 창 바이어 는 평소 GBC를 통해
우수한 한국 기업과 교감을 가졌고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가 크기 때문에
이번 상담회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구매를 하는데
오늘 만난 한국 제품은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 앞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덴탈케어의 최정균 과장은
중소기업은 비용이나 홍보의 어려움으로
해외 시장진출이 어려운데 이런 상담회를
통해 직접 바이어를 만나고, 또 공장까지
초대해 자사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유익한 기회였다, “오늘 상담을 진행한
바이어들과 추가 미팅을 통해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마케팅지원팀(031-259-6145) 혹은
화상상공회의소 수출지원팀(031-350-7950)
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24()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4 화성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총 6개국 50여명의 바이어와 화성 및 도내 200여개사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양은혜 031-259-6145
문의(담당부서)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연락처 : 031-259-6050
입력일 : 2014-06-24 오후 4: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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